요즘 새로워지고 싶어서 소울뷰티디자인 김주미 대표님이 진행하시는 이미지코칭클래스를 듣고 있다.
오늘은 2주 차 일대일 이미지코칭을 맨 첫 타자로 받으러 집과 지하철로 반대편 끝에 있는 소울뷰티디자인을 방문했다. 가는 길은 2시간 좀 넘게 걸렸다.
처음에 들어서는데 환한 미소의 주미샘이 반겨주셨다. 심층대화를 나누고 내 기본적인 관념 중 쉽게 포기하게 만드는 잘못된 생각의 지점들이 있었음을 알게 되는 시간이었다. 특히 건강하고 바른 관념들로 하나하나 어떻게 바꾸어 가야 할지 올바른 지침을 배우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마지막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더불어 톤 보정과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을 직접 시연하며 알려주셨다. 나에게 맞춤으로 각종 메이크업 꿀팁과 입꼬리 올려 미소 짓기, 웃으면서도 눈 크게 뜨기 연습을 했고 사진으로 과정을 남겨보았다.
가르마도 자연스럽게 넘길 수 있는 1.5:8.5 비율로 바꾸고 눈썹은 브라운으로 채우고 칙칙하던 피부톤도 화사해졌다. 정말 전문가의 눈은 다르구나를 또 깨달았고, 사진으로 보는 비포 애프터가 확연히 달라 보일 정도였다. 내 퍼스널 컬러는 가을 웜톤 중에서도 딥 웜톤이었다.
꼭 새겨야 할 말들을 기억하며 내면과 외면을 함께 가꾸어 아름다워지고 싶다. 오늘 꼼꼼한 일대일 코칭과 식습관 교정 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믿음이 부족해지지 않도록 정진하고 노력해 봐야지.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