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3명
-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
성준
스물 여덟, 제 결론은 사랑이었습니다. 고립과 외로움의 시대, 혁명이 사라진 시대에 '뭐라도 하자'는 마음으로 프로젝트, 행동,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네, 저도 ADHD입니다.
-
수신
제 브런치스토리는 따지고 보자면 일종의 기록 아카이브입니다. 저는 여러 기억과 문장과 감정들을 엮어 다양한 글을 씁니다.
-
얼렁뚱땅 도덕쌤
우연히 도덕교사가 되었습니다. 직업에 걸맞는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
우덕호
주로 목공에 관한 글을 쓰겠습니다.
-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
나무나비
저는 4년차 웹소설 작가이며 육아맘인 나무나비입니다. 소소한 일상과 사유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요.
-
언더독
투자와 사업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구 '생각하는 보거스')
-
페르소나
갱년기 아줌마, 엄마, 아내. 집안 <살림>에서 나를 <살림>에 도전! 갖고 싶고, 하고 싶고, 되고 싶은 것을 마음껏 기록하는 국내 최초 인생칼럼니스트.
-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