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22
명
닫기
팔로워
1,322
명
이우연
제주 시골로 귀촌한 브랜드 디자이너
팔로우
Heesang Choi
Heesang Cho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레네
가장 편안하고 나다운 공간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온정
만나서 반가워요. 작가 온정이에요!나다운 삶을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하고 있어요.저의 깨달음이 그대에게 닿아 잔잔한 힐링이 되기를 ෆ
팔로우
이숙희
이숙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oung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희
공대 출신 회사원에서 디자인 인플루언서로, 그리고 다시 상업갤러리를 거쳐 미술계로 발을 들였습니다. 예술이 저의 마지막 종착지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이
야생화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으며 나무와 풀들을 자주 눈마춤하려고 합니다. 그들과 함께하는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연수 왕나경 시조시인
시조시인, 시낭송가, 아동문학가, 수안보온천문학상 대상(2018) 제32회 허난설헌 문학상 본상(2018) 제7회 무원문학상 본상 (2019) 한국시조단 대상(2022)
팔로우
호두
베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캬앙캬앙
캬앙캬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우주에부는바람
책/영화/음악/아내/고양이용이/고양이들녘/고양이들풀/Spitz/Uaral/이탈로칼비노/박상륭/줌파라히리/파스칼키냐르/제임스설터/찰스부코스키/등등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운동합니다..
팔로우
죽림헌
혼자 사는 할머니가 늦게 책 읽기 글쓰기에 빠져 작가를 꿈 꾸고 세상 궁금한 것이 너무 많은 죽림헌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상현
일상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생각들을 시, 에세이 형식으로 적습니다.
팔로우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팔로우
김용진
김용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수현
이미지와 텍스트로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 궁금한 건 두들기고 모르는 건 부딪쳐 봅니다. 선한 영향력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rosa koh
rosa ko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