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야케터 엘자
야구를 좋아하는 마케터입니다
팔로우
조명철
조명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ng
Mi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스텔라언니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길 꿈꾸는 뮤직 큐레이터. <길 위의 인문학> 등 다양한 강연 진행.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클래식 공부> 저자
팔로우
RE
R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예주
한예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아라
조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디
불어를 공부합니다. 쳇베이커와 마르크 샤갈, 로트렉을 좋아합니다. 요시모토바나나 책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기록하는아람
20대를 광고기획자로 근무했으며, 30대에 웹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변화를 보고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남산
출근하면 광고를 만들고, 퇴근하면 뜀박질, 낙서, 재즈, 차를 끽합니다.
팔로우
이츠심
꾸준하게 쓰지는 않지만 항상 마음 속에 글이 있어요. 종종 길지 않은 시간 내에 떠나 갔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팔로우
코끝찡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환ㄴ
환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조이
세일즈와 가장 맞닿아 있는 일을 하지만, 감성적인 글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일상의 가장 소소한 순간들, 그러나 누군가에겐 마냥 소소하지만은 않은 순간들에 대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