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9
명
닫기
팔로워
89
명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손예진
Son Yen 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점식이
복합 고체 고분자 배터리 연구, 독서, 글쓰기, 고향나들이
팔로우
투자하는 동물병원 원장
노동하는 수의사에서 투자하는 자산가로 거듭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선철
언어와 문자가 사고와 행동을 지배하는 경우가 있듯이 인간에게 언어는 중요한 속성입니다. 이에 한국어, 한글, 한국어 언중에 대한 탐구와 이해를 독자들과 소통하며 도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수련의기록
치앙마이에서 한 달을 지내며 스스로 선택한 날들을 기록합니다. 원하는 삶은 우연이 아니라, 실행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선경
<선택장애 파리여행>이라는 브런치북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은데 두루뭉실한 질문만을 받게되어 답답한 마음에 먼저 이야기를 추려서 정리하고 있어요.
팔로우
이은이와 신세진
인형작가 이은이와 소설작가 신세진이 만났더니? 웹툰탄생! <인형웹툰>찐!~
팔로우
현영강
반갑습니다. 소설 쓰는 글쟁이 '현영강' 이라고 합니다.
팔로우
송필경
도시의 낮과 밤, 사람들의 숨결을 담은 글를 씁니다. 마음에 닿는 글는 브런치에서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Sssong
뚱냥이들과 함께 살아가며 끄적이는 즐거움.
팔로우
DrLeeHC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스위스 초짜 주부남
전. 거진 10년차 대기업 공돌이 연구원.연거푸 이직 면접 탈락과 미래의 진로 그리고 직업에 대한 고민으로 가득차 있을 때,갑자기 스위스에서 주부가 된 지극히 평범한 남자.
팔로우
애이미
애이미브런치입니다.지나온 삶과 생각 느낌을 진솔하게 정리하고 글읽기 쓰고 싶은 것 쓰는 첫걸음을 설렘으로 시작합니다. 자유롭게 사색,사물과 존재에 대한 성찰하는 여정을 기록
팔로우
결명자차
자폐스펙트럼 귀요미 아들의 엄마
팔로우
디본
사회과학을 전공하고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회현상 분석과 시대적 성찰을 통해 사람과 사회, 기억과 감정의 풍경을 글로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우
마음뚠뚠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채집하는 사람
팔로우
조은결
마음의 결을 따라 단어를 쓸어냅니다. 쓰다듬으면 가다듬어집니다. 당신의 마음에도 가닿아 담아지는 언어가 되길 바랄 뿐입니다. 본명은 고현선입니다.
팔로우
안상현
마인드TV 를 운영하며 투자와 심리, 글쓰기와 삶의 철학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