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Oct 26. 2017

기록은 기억이 되고
기억이 추억이 되고

시간이 입김처럼 내린다



페리테일





시간은

내버려두면,

외면해버리면,

눈감아버리면,

소리 없이

사라진다.



원래 그래.

원래 시간은 그냥 그렇게 흘러.

특별한 일 아니야.


그때도 그랬고

그날도 그랬고.


맞다.

외면하든,

바라보든,

시간은 똑같이 나를 거쳐간다.







하지만

그 시간을 기록하기 시작하면서

나의 시간들은....

똑같이 나를 거쳐가던 시간들은

머리에 남고

마음에 남고

내 안을 한 번은 돌고 나갔다.

나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그렇게 나를 통과해 흔적을 남겨주었다.


그 날은 이랬고

그 시간은 어땠고

그래서 나는 지금 이렇고.


기록은

기억이 되고

기억이 

추억이 되고

추억이 모여서

반짝이는 지는 모르겠지만,

아니 반짝이지 않더라도

지금의 내가 되었다.






+


https://tumblbug.com/perytail_time


작가의 이전글 7..7인데 달려야 할 것 같아 BMW 740Li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