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Sep 15. 2015

날 수 있을까?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041




당신과

나사이

2.5그램




041번째 2.5그램






날수 있을까?

날 수 있어!

아니 또 날지 못하면 어때




+

날 지 못하면 

그때 앉아서 날개를 다듬고

어디로 날아볼지 하늘도 한번 보고

경치가 어떤지

지금 날씨가 어떤지도

한번 더 둘러보고.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그래도 날지 못하면,

뭐 어때. 

세상에 다 나는 사람만 있는 게 아니니까.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하지만,

한번 날지 못한다고 

영원히 날 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 날았다고 계속 날 수 있는 것도 아니니까.


언제고 

날갯짓 한 번에 

하늘 높이 날아오를 수 있을 테니.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그때가 되면,

그때는 정말,

하늘만 바라보고

갈 수 있을 때까지

닿을 수 있는 곳까지

날아보길.

날게 되길.










+

덧붙임


그리고  다음 작업을 위한 광고

글 밑에  제 작업 광고가 들어가도

아 쟤 열심히 사는구나 하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흑흑



페리의 극과극 카톡 아이러니 라이프 이모티콘



아이템스토어에서 페리테일을 검색하시면

그동안 나온 다른 페리테일 이모티콘을 볼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아이폰)




작가의 이전글 행복은 이렇게 아무도 없는 골목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