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Sep 02. 2015

그래서 멈추지 말고 계속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037




당신과

나사이

2.5그램




037번째 2.5그램



+

가장 좋아하는 장면에서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고

그 화면을 바라봅니다.

얼마나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1시간?

30분?

아니요

5분도 그냥 보지 못하네요.

그리고는 다시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멈출 수 있는 것 마저도

멈춰놓고 보면 

그 여운이 오랫동안 가질 않아요.

화면이 움직이는 그 찰나의 순간에서 

만나는 그 장면이 

더 아름답고 더 행복하게 해줍니다.




+

가끔 행복한 순간을 

박제해 놓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지만

실제로 행복했던 순간에

모든 게 멈춰버린다면

어떻게 될까요?



일시정지



영원히 멈추지 않고

그저 잠시 마음속에서 멈추었다가 

꺼내보는 것 정도가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그 정도예요.

그걸 무리해서 영원히 멈추고 가둬놓으려다가

그 안에 자신도 갇혀서

과거 속에 사는 사람도 있습니다.



행복한 순간은

지나갑니다.

어쩔 수 없어요.

그걸 붙잡고 있으려다

다음 올 행복을 놓치지 마요.


멈추지 마요.

계속 살아가는 겁니다.





< 나는 이제  좀 행복해져야겠다 >













+

덧붙임


그리고  다음 작업을 위한 광고

글 밑에  제 작업 광고가 들어가도

아 쟤 열심히 사는구나 하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흑흑


페리의 생활이모티콘 보러가기(카카오톡으로 연결됩니다)


페리의 기분좋아지는 캘리모티콘 vol 1(카카오톡으로연결됩니다)


페리의기분좋아져라이모티콘 vol 2(카카오톡으로연결됩니다)



아이템스토어에서 페리테일을 검색하시면

그동안 나온 다른 페리테일 이모티콘을 볼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아이폰)






작가의 이전글 고마워, 내 기억 속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