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리테일 Nov 09. 2022

아아 나의 250만원짜리 눈!!_그동안의 근황

다시 시작합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그동안의 근황>

사실 건강에 문제가 좀 생겼습니다.

제가 양쪽눈 모두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인한 백내장 수술을 한 상태인데,

먼저 수술한 눈이 문제가 있어

재수술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수술후 정기적으로 진료를 가는데 (아토피있는 사람들은 눈에 문제가 많아요.수술후 관리도 힘들고)

얼마전 아침에 눈을 떴더니 일렁일렁 너무 심하게 안보이는 거예요.

‘아 드디어 터진건가!!! ㅜ_ㅜ 망했네’

눈물을 흘리며(진짜로 울지는 않았음)

급 병원에 갔습니다.

다행히 일단은 특정자세에서만 문제가 생기고

폭탄 몇개중에 하나정도만 터진거라 선생님과 상의후 조심조심 버티는 중입니다.

재수술하게되면 수술도 망막전문의에게 받아야 해서 큰병원으로 가야하고

잘 되어도 제가 또 건들거나 여러가지 부작용으로 예후가 안좋을테니

최대한 살살 부들부들,후들후들, 아슬아슬 줄타기 하는 중입니다.


뭐 원래 평생 함께해온 것들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아무래도 눈이다 보니 작업하는 게 좀 힘들어 졌어요.

그래서 작업하는 시간이 엄청나게 줄어들어버렸습니다.(이러다 굶어죽는거 아녀!!!)


원래 이런거는 서로 알리고 농담따먹기 하고 그러면서 극복하는 거라 이렇게 그림도 그리고 그럽니다.

새로운 책 물어보는 분들도 계시고 겸사겸사 근황도 알려드리고 저도 뭔가 정리좀 해야해서….

걱정말아요.조만간 책도 내고 북콘하고 그래야 하지 않겠습니까.코로나 끝나가는데….훗훗(이런 그림 그리는 거 보니 일단 멘탈 괜찮은듯 -0-)


기술이 어마어마하게 발전해서 좋은 대체제가(?) 나올때까지 일단 딱 10년만 더 버텨보겠습니다.




사실 저 유산균….(죽지않는 작가)




#나으250만원짜리눈 #이러다1000만원되는거아녀 #이럴때일수록농담 #걱정마요 #죽지않아 #시한폭탄인생 #하지만버튼은내가누를거야


작가의 이전글 K어묵의 탄생_나를 오뎅이라 부르지마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