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8
명
닫기
팔로워
58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승구
글 한끼해요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에디
선박기관사입니다. 중동에서 한국으로 도시가스를 나르는 배에서 일합니다. 월간 편지구독 서비스[선상편지]를 연재합니다. 멀미는 안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useful creator
안녕하세요. 평생을 매달리고 옮기고 반복하는 일터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최재성
최재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mallest
글
팔로우
Kangkwon Lee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세계에서 일을 하고 있는 이강권이라고 합니다. 주로 사업개발과 영업의 직무로 열심히 배우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ysy
ys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리뱌
—-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티티
Tomorrow Tools 내일 회사 가서 바로 써먹을 만한 아이디어들을 마구 공유합니다
팔로우
최지웅
최지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모지향
모지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현지아씨
현지아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상철 행복과자유
강상철 행복과자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