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해림
부서지고 다시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Wynn
글과 여행을 좋아하는 낭만 직장인
팔로우
탄산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시와 소설을 전공했으나 글쓰기 기술은 빈약하고 하고싶은 말만 희미하게 남았어요. 투박하지만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 차곡차곡 담아둘게요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프리워커스클럽
프리랜서, 리모트워커, 1인기업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을 만들어가는 프리워커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최윤아
기자, 작가, 강연자, 애증의 글쓰기를 통해 세상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김이름
이름서재에서 책 만드는 중. "각자의 이름에는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 건가요?"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방산톡톡
SF 소설 애호가입니다. 이제 SF 소설보다 더 혁신적으로 변화하는 글로벌 방위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현장을 목도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JEHEE
연애 7년 + 결혼 3년, 10주년을 맞이한 부부의 고군분투 이야기
팔로우
싱글리스트
싱글 & 심플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매거진 http://www.slist.kr/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