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우야요 Jan 09. 2023

미세먼지 많은 날

#미세먼지 많은날


점점점 내리길…


과거의 기억으로 인해 한 때 서촌을 가지않았다.

나이가 용서를 하니 기억도 추억이 되었다!


#아우야요 #일러스트 #그림책작가 #illust #doodle #urbansketch #seochonvillage #auyayo #숨은그림찾기 #신간그림책 #점점점 #우리가손잡으면 #ㅋㅋㅋ #책선전아님주의 #ㅎ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독립서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