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
명
닫기
팔로워
53
명
디자이너가 만난 심리학
[디자인 X 심리학] 이라는 관심사 안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글을 씁니다. 낮에는 리서치를 하고 밤에는 책을 읽습니다.
팔로우
posh
전직 인하우스 마케터. 인과관계 강박. 돈을 많이 벌어, 돈이 안 되는 일을 하는 게 꿈이에요.
팔로우
강영화
강영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ira
해피모먼트
팔로우
사마리아인
16년차 상품 기획자이자 출간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에서, 그리고 삶에서 배운 작은 것들이 누군가의 삶과 일에 긍정적 에너지로 반영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왜를 기록하는 기록가
일상에서 괜히 한 번 더 보게 되는 것들을 모아 적습니다. 눈이 가는 이유를 관찰하는 기록 노트.
팔로우
정철민
매도왕과 AI 앱 모모콜을 만들고 있는 정철민 대표입니다. 좌충우돌 창업기와 스타트업과 관련된 도서 리뷰를 올립니다.
팔로우
더하기
도화지처럼 하얀 내가 짙어질 수 있을까?
팔로우
gil
igobygil
팔로우
Unify
Unif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이
--
팔로우
이윤환 변호사
이윤환 변호사가 당신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상담문의 : 010 3447 3075, leeyh@yoonhun.com
팔로우
peterpeterpeter
"좋은 디자인 = 문제 해결의 결과물"
팔로우
정부경
정부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 독자
영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꾸마
수영, 달리기, 클라이밍을 합니다. 복싱, 태권도를 꽤 오래 했습니다. 골프, 테니스, 크로스핏도 맛본 적 있습니다. 목표는 무병장수 그리고 높은 꿈을 꾸기.
팔로우
정은성
정은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혜연
.
팔로우
fabio Kim
정보의 흐름 속에서 감성과 사유를 엮어내며, 삶과 사회를 관통하는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글이 정보를 넘어서 감정을 담을 수 있다면, 저는 그 다리를 놓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