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Karel Jo
평범한 직장인, 두 딸의 아빠, 한 팀의 팀장. 다문화가정. 기분부전증 남편과 ADHD 아내. 다양한 나라는 조각을 바라보아야만 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서인용 Sancho
Amsterdam에 있는 Booking.com에서 Product manager로 일하고 있습니다. 좌충우돌하고 있는 솔직한 경험과 깨달음을 글로 전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선정
최선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정국
내과 의사입니다. 사람과 책, 그리고 여행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만다
11년차 글쟁이다.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자비스앤빌런즈에서는 현재 삼쩜삼 리서치랩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팔로우
박성호
수필가가 된 여행가. 전 세계 80개국 여행. / www.antsungho.com
팔로우
딴짓의 세상 World of DDanjit
영화 굿즈를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영화는 거대하니, 한 장면에 대해서만 써 봅니다.
팔로우
문요
새로운 기술에 관심 많은 예술가. 그림을 그리면서 XR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호
(주)레시펫을 이끌고 있습니다.
팔로우
맨하탄K
퇴행 중인 인간이 전하는 삶
팔로우
반호영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네오펙트 CEO & Co-founder
팔로우
황성재
경영하는 발명가. 現 엑스와이지 대표. 퓨처플레이, 플런티(삼성전자 인수) 공동창업가. 디자인과 공학 그사이 어딘가. 경영과 즐거움 그사이 어딘가.
팔로우
소이빈
박혜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데이빗beta
어떻게 하면 일을 잘 하면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어느 스타트업의 디자이너입니다. 아직 개선할 여지가 많은 beta 버전입니다.
팔로우
Ji
UX관점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프로덕트 경험을 만드는것을 좋아합니다.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in/ji-hun-lee/)
팔로우
우은지
지역 상점 중심의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디자인 연구를 진행 중이며, 보다 더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호성
8퍼센트 CTO 이호성입니다. 기억하고 생각하고 싶은것을 글로 남깁니다. 보다 개인적인 것은 개인 블로그(http://blog.novice.io) 에 씁니다.
팔로우
김성준의 린스타트업과 디자인씽킹
창업자, 산업디자이너, 디자인씽커. 사회 속의 다양한 문제점과 비효율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의 길을 선택했다. 세번째 창업한 렌딧은 금융의 비효율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