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모멘토링커 김민경
"끝인가 싶어도, 아직 한 장 남았잖아요." : 삶의 끝에서 얻은 통찰을 오늘의 실천으로 연결하는 사람, 모멘토링커 김민경입니다.
팔로우
미니민
일상 속 깨달음과 일상에세이, 그리고 하늘과 함께 한 시 한편
팔로우
해차니
경기북부권역권역외상센터 중환자실 근무하고 있는 3년차 간호사입니다. 제가 간호사가 되어가기 까지 과정과, 현재 간호사로 근무하면서 경험했던 일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미니마우스
학생간호사로서의 삶 ,2019년부터는 진짜 간호사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세상에 알리고 싶습니다. 병원 밖 일상의 이야기들도 함께 글로 나눠요
팔로우
오연주
살아가는 모든 것에서 경험하는 느낌을 적어가요.여행.사람들.일상속 이야기를 기록하고 나누려해요.간호사로 적어가는 글이예요.삶의 자취이자 흔적들을 기록해요.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바셀린
아름다운 날들, 간호사
팔로우
듀이
😌
팔로우
수미니마니모
사람, 그리고 사람의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읽고 쓰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준환
카카오헬스케어에 근무하는 내과 전문의 입니다.
팔로우
OverflowToU
전직 간호사인 회사원. 좋은 영향력을 흘려보내는 겠다는 필명과 같이 유익한 글을 쓰는 작가가 되는 것이 바람.
팔로우
어른아이
나를 알아가는 여정 중인 아직 아이이고 싶은 어른입니다. 긴 여정 중 '나'에 대해 알게 된 건 나라는 사람은 글쓰기에서 즐거움과 큰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라는 것.
팔로우
유세웅
장기이식 코디네이터로서 기증자의 뜻이 생명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jinhee lee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습니다. 7년차 간호사이고 현재 캐나다에서 공중보건 석사를 마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