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 봄
E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티븐 킹
스티븐 킹의 브런치입니다. 미국 소설가 스티븐 킹을 좋아합니다. 그분의 필력과 아이디어에 경의를 표하며 닮고 싶답니다. 현재는 어린이들을 상대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푸른샘 장철호
문학의 놀이터에서 아이처럼 놀고 있어요.
팔로우
JOY
게임회사에 다니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여성. 지금은 인물과 반려동물을 촬영하는 포토그래퍼. 디어스윗모찌 스냅 작가이자 여행가. 인스타그램 @masary78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Duroo
영화로 들여다보는 우리들의 크고 작은 문제들.
팔로우
세네카
부족한 저의 글에 머무르는 잠깐의 시간이 무엇보다 가치 있기를 꿈꿉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솔립
솔립의 기록 | 삶의 힘듦을 덜기 위해 글을 하나씩 쌓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경은
늘 꿈꾸며 나를 성장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고되지만 앞으로 계속 나이지는 저를 발견합니다
팔로우
밀코치
군(Military)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coach)이 되는 글을 쓰고 싶은 밀코치입니다.
팔로우
김선
<일 잘하는 사람은 글을 잘 씁니다>의 저자, 글로 의미를 채워나가는 직장인 작가
팔로우
부동산전문 신유경변호사
부동산전문 신유경변호사입니다 게시글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홈페이지(www.lawsyk.com) 또는 전화(02-599-7656)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효수
읽고, 쓰고, 운동하고, 강의하면서 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러고 살아요. 직장은 없는데 하는 일은 더 많아진 프리랜서 강사 겸 대학원생, 주말 카페알바생입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르미
1년에 500권의 책을 읽는 책탐식자. 3년 연속 1등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본업은 16년차 치과의사. <마흔에 읽는 인문학 필독서 50>를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