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089명
-
구르미
저자는 말재주가 없어 글을 썼어요. 글로는 무엇이든 표현할 수 있거든요. 객관적으로 바로본 세상의 모든것, 공감과 배려가 되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아 책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
작가 나부랭이 그까짓
23년의 직장 생활을 끝냈다. 남에게 집중하는 삶이었다. 이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다정하게 토닥여 주고 싶다. 내가 충만해져서 내 주위에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
미친 PD
MBC 스포츠+ PD. 인문학과 스포츠에 미친 사람이에요. 인문학과 스포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그 속에 살아 숨쉬는 삶에 대해서도요.
-
Utopian
이상적인 미래를 오늘로 가져오는 과정에서 필요한 정리함
-
냉정과 열정사이
창작자 에세이<이상주의자>, 브런치북 연재로 집사와 반려묘 상황극 <묘생입니다만1.2>,인간관계와 내면치유, 사랑철학에 대한 산문들.
-
수노아 레인
마음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 수노아 레인 입니다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동행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아생
33년간 국어입시학원에서 강의 했고 2022년에 은퇴.
현재 K People Focus '윤슬마을'코너에 매주 토요일 글을 싣고 있습니다.
-
하루하늘HaruHaneul
네이버 오늘, 지금, 바로, 여기 블로거 하루하늘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다녀 가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
장소록
이 세상은 읽기와 쓰기로 이루어졌고, 나는 이 세상에서 읽고 씁니다.
-
에재오
오토바이를 타 보고 밖에서 노는 재미를 알았고, 이제 두 아이와 함께 하기 위해 캠핑카를 몹니다. 한때 방구석에서 빈티지 오디오로 음악만 듣던 40대 중반의 동네 흔한 자영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