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병민 May 14. 2022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채널
INTELLEKT 개설

안녕하세요, 허병민입니다.


두둥. 드디어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채널명은 INTELLEKT


'지식공학자 허병민이 기획·감수·큐레이션하고

해외의 세계적인 석학·리더들이 직접 집필한(글들로 구성된),

지금껏 어디에도 공개된 적이 없는 영어 오리지널·독점 지식콘텐츠'라는

타이틀로 론칭했어요.


· 영어 독해 공부를 수준 있게 & 깊이 있게 제대로 해보고 싶다?

· 동시에,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사들의 자기계발·자기관리 관련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


어느 쪽도 포기할 수 없는, 

high-quality의 영어 지식콘텐츠를 접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영어 독해'하면 Time, WSJ, Economist, HBR 등을

자동으로 떠올리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이 될 듯요.


아직 카테고리를 전부 확정지은 건 아니지만,

우선 다음의 다섯 개로 구성,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부 구독 상품이 아닌, 단건 상품이에요.)


1. 단 하나의 질문

2. 버려야 보인다

3. 단 하나의 공부법

4. 단 하나의 자녀교육법

5. 터닝 포인트


다양한 분야의, 인지도가 있는, 해외 인사들이 

전부 직접 집필한 글들로 하루하루를 알차고 유의미하게!


INTELLEKT, 기억해주세요. Peace.

작가의 이전글 [공지] 파일 매각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