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최희선
교실에서 심리학을 가르친 시간을 지나, 삶이 조금은 덜 흔들리도록 돕는 심리·정신의학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nabiYah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앨리스킴
느리지만 단단한 오늘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quietrebel
1990년 인천에서 태어났다. 미쟝센을 탐하다가 로직에 뒤엉켰다. 삶의 잔해에 깔린 채, 예정된 몰락을 순순히 받아 들이는 중.
팔로우
BeomView
[세상을 구조로 읽는 사람]__세상을 구조로 읽고, 흐름을 해석하는 글을 씁니다.__복잡한 변화를 단순한 원리로 정리합니다.
팔로우
젠틀LEE
대기업 전 파트장, 한 아내의 남편. 수천건의 보고서를 완성한 분석력으로 [수]쉬운 돈 공부,지친 일상은 [일]힐링에세이로 위로합니다. 당신의 삶이 조금 더 단단하고 따뜻하기를.
팔로우
욜로나
초등 교사 그만두고, 8년 째 파이어족으로 살고 있는 욜로나입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나답게 살고 싶은 분들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낮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경험하고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hongrang
사랑의 감성을 예술로 표현하고, 디자인과 콘텐츠로 확장하여 사람들과 소통하는 아티스트입니다.
팔로우
민경우
가구회사에서 일하면서 미술전문기자도 함께하는 직장인 입니다. 저의 감상과 경험을 통해 진솔한 글을 쓰고 싶어서 브런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윤미용
33년 경력의 초등학교 교사, 아이들과의 보석 같은 하루하루를 간직하고 싶은 맘으로 글 쓰기 시작함.2024년 명예퇴직을 한 후, 아동 청소년 전문 심리연구가로 새 삶을 시작함.
팔로우
백수광부
매력, 담력, 필력을 갖기 위해 오늘도 쓰는 작가. 백발이 될 때까지, 100세가 될 때까지 쓰자. 사람의 마음을 캐고 싶은 작가.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스쿠피
나만 이렇게 힘겨운 건 아니라는 생각을 합니다. 당신은 늘 평안하고 행복하신가요? 그럴 리가요. 그저 읽어보시고, 함께 공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중년이라면 더욱 환영입니다.
팔로우
Dear Mi
웃을 수 없던 날들 덕분에 웃을 줄 아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억지로 단단해지지 않고, 스스로를 이해하려 글을 씁니다. 누구나 품고 있는 결핍을 꺼내 '살아내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퓌닉스
심정지로 죽음의 문턱에서 불사조처럼 돌아왔습니다. 현재 AI 개발자로 일하고 있으며 생존 수기, 회사 생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