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담설
부러 숨겨뒀던 제 글을 하나씩 트여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젠틀LEE
대기업 전 파트장, 한 아내의 남편. 수천건의 보고서를 완성한 분석력으로 [수]쉬운 돈 공부,지친 일상은 [일]힐링에세이로 위로합니다. 당신의 삶이 조금 더 단단하고 따뜻하기를.
팔로우
zeon
당신에게, 건네는 지도 한 장.문장을 나침반 삼아 내면을 그리는 내향인.취향 속 나, 철드는 일상 철학, 눅눅한 감정 속 사유 한 조각, 엉뚱한 상상으로 만드는 삶의 지도.
팔로우
뺑또
가짜 마리모와 10년 자취중입니다. 2030의 리얼라이프를 씁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름
특별할 것 없는 말과 마음으로 누군가의 일상에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은영 GoodSpirit
일상(一想)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삶이라는 여행에서 경험하고 느낀 이야기를 쓰는 에세이스트이자 시인입니다.
팔로우
리우화
리우화(流化) — 흘러가며 쓰고 스며들며 남깁니다. 길 위에서 작고 오래가는 이야기를 줍습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무명독자
2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팔로우
이다연
"삶의 조각을 글로 엮어가는 사람입니다.""일상의 파편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립니다." "마음속 작은 떨림을 글로 옮깁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틈을 글로 이어 붙입니다."
팔로우
생각쟁이
20년차 초등교사이자, 초등 영어교육 전공자이기도 합니다. 배우고 익히는 순간, 그리고 글쓰는 순간 제일 즐겁고 행복한 생각쟁2이입니다.
팔로우
랑랑
글이 쓰고 싶었고 쓰다보니 읽혀지고 싶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무아
글을 사랑하고 글의 치유력을 믿습니다. 제 글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늬
맑고 깊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강준혁
우발적 마주침
팔로우
StarCluster
도덕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배우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을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런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김가든
계속 쓰는 사람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