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9명
-
김진영 Emilio
글, 코칭, 강의, 프로젝트, 리더십, 전략, 마케팅, 가족, 의미, 여행, jykim@connectdots.co.kr
-
박종규
박종규의 브런치입니다. 문학적 상상력과 철학적 사색을 인문학적으로 융합하는 글쓰기에 관심이 있으며, 새로운 형태의 스토리텔링을 다양한 각도에서 실험적으로 시도하려 합니다.
-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
워커
walker, worker, writer, weaver. IT대기업 글로벌 마케터와 전략기획자로 살다 문득 학교로 간 수상한 경력의 소유자. 작가, 온갖 주제 강연자, 교육정책가.
-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
김밀린
취미에 대한 글을 씁니다. 밀리지 않게 작은 순간들을 기록하며 사람들에게 특별한 일상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정우영
논픽션에 관심이 있고, 에디터의 글쓰기를 추구합니다.
-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