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윤지나
타고난 성정에 기자가 본업이다 보니 세상사 얘기는 빌어먹을 인생 타령이 되고... 하나 있는 딸을 히틀러처럼 폭력적이지도 공주처럼 짜증나지도 않는 생명체로 키우는 게 나름의 목표.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Vivian Eunyoung Lee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 <스타트업 서바이벌> 저자. 퍼포먼스 마케터, CRM, 브랜딩, 스타트업 마케팅/경영 컨설팅. 컨퍼런스 연사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한범덕
한범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choo
대중문화와 영상물에 대한 글을 씁니다. 주로 뮤직비디오와 영화를 분석합니다.
팔로우
이숳
그림 나부랭이입니다~
팔로우
씨네프레소
OTT 영화 리뷰 씨네프레소 연재 중
팔로우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soulandu@naver.com
팔로우
안재원
Satisfy the desires of love. 곧 가장 큰 재해가 될 외로움을 통제가능한 영역으로 만들고, 사랑을 채우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레보보봉
서점과 책을 좋아합니다. 독립서점, 동네서점 다니며 책을 구매하고 리뷰하곤 합니다.
팔로우
강승원
가까이서 바라보면 비극
팔로우
고코더
IT 에세이 작가, 현업 개발자, 코딩 강사, 강연자, 파워블로거 | 출판, 강연, 방송, 인터뷰등 제안 연락주세요. "gocoder@kakao.com"
팔로우
juckerair
잘 만들기 위해서 잘 보고 기록하려는 사람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Wenis Kunwoo Kim
미디어자몽이라는 회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회,미디어,IT, 예술 등 분야에 잡다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몽은 스스로자, 꿈몽의 뜻을 담고있습니다.wenis@artpr.kr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이강민
창업과 경영을 직업으로 삼았을 때 생기는 고민과 생각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장현석
낮에는 외국계 기업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밤에는 재즈를 듣습니다. 예쁜 형용사 낱말을 수집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