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9명
-
두레
광역통근러에서 동네생활자로 전향한지 3년차, 대부분의 사람들이 각자의 일터로 학교로 떠난 낮시간 동네를 관찰하며 자주 감탄하고 다짐합니다.
-
Haebangchon
한국에서 35년을 살고 왜 한국에서만 살아야 하나? 생각했다. 2018년 여름부터 3년간 태국 방콕에서 미국인 남편과 이방인으로 살았다. 현재는(2021년 7월~) 제주에 산다.
-
radioholic
여전히 방황하고 실수하는 40대 아저씨입니다. 불혹을 넘겼지만 새로운 것들에 혹하면서 변화하는 흔적을 남겨볼까 합니다.
-
우재 박종익
2016년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2022),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창작사진가, 색소포니스트, Editor
-
blankplayground
요소를 더하는 장소 빈칸놀이터.
독립서점 빈칸놀이터에서
겁책(겁없는 책방지기)으로 활동중!
기분 좋을 때 사진을 찍고,
쓰고 싶을 때 글을 씁니다.
유튜브 : 금밤다녀올게요
-
마안
간신히 내뱉어도 이내 흩어지는 말들. 글쓰는 동네 사진관 주인장. 사진과 영상으로 콘텐츠 기획하고 만들어요.
-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
앎이
뒤늦은 사춘기로 '나는 누구인가'가 가장 궁금한 사람인데 자꾸만 역할이 늘어난다. K장녀, 엄마, 아내, 직장인, 가끔 암환자. 더 간절히 찾고 싶고 알고 싶다. 나를.
-
조명광
dttrees(디트리스), conace(코네이스) CEO, 한양사이버대학원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 Everything is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