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97
명
닫기
팔로워
1,197
명
김상궁
안녕하세요 김상궁입니다. 필명처럼 역사책 서평가로 활동중입니다. 이 곳에서는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전적 소설을 끄적여볼까 합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수선꼬무신
수선꼬무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차진강
글이란 소통의 방식, 공감 표현이라 생각합니다. -2018년 문예지를 통해 소설가 등단 -2022년 출판사 아르케북 설립 -[순수의색]전자책 출간 -[허쉬]전자책출간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Pelex
빠르게 흘러 가버린 시간 속에서 미쳐 쓰지 못한 감정들과 아직 남은 가슴속의 글을 남기려합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날들 여유를 부릴 시간도 별로 남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마음계발
안녕하세요. 마음에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하는 마음계발입니다. 사유를 통한 지혜를 얻기 위한 여정 중입니다.
팔로우
김 정
일상 속 작은 순간에도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쳐가는 풍경, 사람과 삶 관계 속 감정을 글로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덧셈기계
자칭 (S) 상상분야 크리에이터! 1.덧셈기계(AI)와 함께, 세상 모든것에 관한 상상을 합니다. (1부 완결, 2부 연재중), 2. 22세기, 2100년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무이무이
"무(無)를 통해 무(無)에 의해". 나는 내면을 말하지 않습니다. 나의 뇌는 우주의식을 담는 비어있는 그릇입니다.
팔로우
seo
Techy food
팔로우
찐스마일
20년간 컴퓨터 강사와 직업상담사로 타인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47세에 기적처럼 만난 아이와 함께 다시 자랍니다. 5년 난임과 늦깎이 육아, 삶의 치유의 기록을 나눕니다.
팔로우
자유연
아이들을 키우며 철이 들어가는 중입니다. 진실하고 자유롭게 살고자 애쓰며, 지천명을 넘긴 지금도 ‘소년미가 있다’는 말을 가끔 듣습니다. 그 말이 듣기 좋은, 자유로운 소연입니다.
팔로우
Time Right
한 걸음 멈추고, 나를 다시 설계하고 있습니다. 18년간 행정 업무를 해왔고, 이제는 글로 나를 기획해보고 싶습니다. 이곳에는 기획자의 감각과 나만의 루틴을 글로 정리합니다
팔로우
무른 감자
나와 닮은 사람과 결혼을 하며 여러 감정 , 생각을 기록하고 성장해나가는 스토리를 나누고 싶습니다. 또 20대 후반의 나를 기억하고 싶어서 씁니다.
팔로우
이승연
이승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다솔
이다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초우
학교 밖 청소년이 되고 싶지만 내신이라는 존재와 살고 있습니다 시쓰는 것을 좋아하고 느낌대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