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상수 Feb 06. 2018

나무의 질문

나는 나무다

나는 바다에서 태어났다

나는 혹등고래의 노래를 따라 바다를 쏘다니며

손이 자라고 발이 자라고 키가 자랐다

어느 폭풍치는 날

나무들이 들에서 산에서 살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 나는 내가 나무가 아닐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가 나무가 아니라면 무엇이란 말인가?

나는 별에게 물어본다

당신이 우리들의 어머니라면 왜 다르게 만들었나요?


아름답기때문이란다

나의 아이들아 다르다는 건 아름다운 것이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