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1
명
닫기
팔로워
111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배미경
배미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영하
항해사 출신 자율운항선박 개발자/연구원. 지금은 카이스트 로봇공학 석사과정중.
팔로우
여니마미
오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템브리니
Der Zauberberg
팔로우
첼로
첼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미숙
박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박채연
박채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은영
조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공수
임공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람
두 아들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아이들을 키우며 이전과는 다른 세상을 보고 느낍니다. 아이들의 눈으로 본 세상의 풍경을 글로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eLee
회사원입니다. 살아가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이지수
생각하기 위해 씁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쓰시는 분들, 훌륭한 글을 공유하시는 모든 분들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팔로우
소감
소소한 날의 소소한 감동, 삐딱이 행정실장의 숨겨둔 보석같은 얘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조하
좋은글들 보려고 브런치합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홍세미
독일, 호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을 거쳐서 현재는 덴마크에 거주중인 프로취업러입니다. 덴마크의 생활 및 경험 , 취업일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티네
야금야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