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분홍빛마음 Nov 23. 2022

좀 더 인기쟁이가 되고 싶어

조금 더 큰 인기를 원해요~

지금 나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있는데

나의 글과 그림을 봐주는 사람이 지금보다 더더 많았으면 좋겠다.

슈퍼스타를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너무 화력이 없달까.


물론 나의 작업물이 대단한 게 아니어서

그런 걸 수도 있겠지만 보는 사람들이 있어야

나도 해나갈 힘이 생기는 걸.


나의 인기를 바란다기보다는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봐주었으면 하는 마음.

욕심일까.


그림도 글도 개수가 많은데 그에 비해

구독자도 팔로워 수도 적기만 하다.

나의 작업물들로 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싶고 연결되고 싶다.


나의 느낌과 생각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


어찌 되었건 꾸준히 해나갈 거지만

앞으로 지금보다 좀 더 큰 화력이 생겼으면

좋겠다.

더 큰 피드백을 받고 싶다.


계속해나갈 에너지가 필요해!

작가의 이전글 미리 크리스마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