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분홍빛마음 Dec 05. 2022

연애 관심 없는데요

지겨운 연애 프로그램

언젠가부터  연애 프로 디게 많이 하는데

진심 하나도 관심 없고요...

그걸 내가 왜 봐야 됨.


나도 연애에 대한 로망이 있기는 있다.

매력적인 사람과 데이트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것.

이 정도?


그러나.

현실적으로 매력적인 사람 찾기 되게 어렵고

그런 사람이  나랑 인연인 되긴 더 어렵다.


나는 연애 안 한 지 백 년 됨.

짝짓기 관심 없고요.

딱히 필요성도 못 느끼고  매력적인 상대도

못 봤습니다.

그리고 연애할 여력도 읎어.

나는 일상도 벅찬 늙은이 같달까.


나는 그저 아이돌 보는 게 좋아요.

근데 아이돌도 그냥 그들이 보여주는 만큼의 이미지 만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그들이 어떤지는 나야 모르지.


연애 말고 재밌는 건 없을까?

작가의 이전글 sns가 나는 좋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