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차미레
가볍게 넘길 수 없는 하루들 속에서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그것이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수경
잘 살고 싶어서 씁니다. 쓰다 보니 엉켜있던 마음이 풀렸어요. 뾰족했던 마음이 둥그레졌어요. 미약한 글이지만 필요한 누군가에게 닿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쭈쓰빵빵
우환이 많은 인생 그만큼 환희도 많은 인생 피곤하지만 재밌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함께 울고 웃어요!
팔로우
선경지명
책 쓰는 교사(20 여권 집필). 신간: 인문고전 필사의 힘, 학생 주도성을 돕는 프로젝트 수업, 호기심 정 많은 25년 차 중학교 영어 교사. 교사성장학교 ‘고래학교’ 교장.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플로우지니
<싫다고 말해도 괜찮아> 저자, 김진희입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플로우지니> flowjinny 라는 작가명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공쩌리
공직 입직 후 우울증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슬아슬하게 공무원으로 살고 있기는 합니다만...
팔로우
선생이
현직 초등교사. 교육 밥상과 내 밥상에 관심이 많다. 학창 시절, 수포자이면서 내신은 1.00등급이었던 게 이상하지만 수포자를 만든 교육 현실이 더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팔로우
인디스쿨
사단법인 초등교사 커뮤니티 인디스쿨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꿈짱
꿈짱 서우철의 브런치입니다. 2022년부터 경기 고양 서정초등학교에서 학교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비
창조적인 사고와 깊은 감수성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예술과 창작의 기쁨을 즐깁니다. 함께 공감하고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MZ 교장
92학번 자칭 MZ 세대 교장이다. 사랑하는 아내와 딸 그리고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학교와 일상의 소중함에 대해 글을 쓰고 있고, 26년 3월에 기획 출간 예정이다.
팔로우
꿈몽글
꿈.몽(夢)글: 다양한 꿈을 그림과 글로 표현하는 곳. 여러 생각, 교실 속 이야기, 행복한 기억을 남깁니다.
팔로우
러블리쌤
어쩌다보니 18년째 학교가 즐거운 초등교사. 학교가 즐거운만큼 그 안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습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혀니버터맘
기자 출신 N잡러, 지금은 교육 콘텐츠를 만듭니다.부업의 시행착오 속에서아이와 함께 배우고 자라는 중입니다.질문하는 아이, 생각하는 엄마.혀니버터맘의 기록.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루치올라
고(苦)의 연원을 찾아 삶의 방향을 바꾸는 심리상담사이자 작가입니다. 삶은 일음일양지위도의 이치입니다. 삶을 바꾸고 싶다면, 괴로움의 연원을 직시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