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8
명
닫기
팔로잉
68
명
이인애
예술과 창작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오늘을 살아낸 당신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봅니다. 안녕하세요. 이인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opo
전직 영어유치원교사였지만 성향이 다른 두 아들을 사교육 시키지 않고 책육아와 엄마표영어로 키우고 있습니다. 육아하며 엄마도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밍키
간헐적 업로드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정희정
삶에 시트콤을 살짝 끼얹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도 한스푼 더
팔로우
이은우
10년 간 회사 생활/ 7년 간 자영업자/ 코로나 이후 폐업/ 40대 / 두 아이의 아빠 / 신용 회복 4년 차 / 극복 에세이 / 슬기로운 신용 회복기/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고독한 먹기행
'고독한 먹기행' 블로그 운영 중. 뻔하지 않은 먹개론(槪論)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관찰형 아재. 제가 느끼는 솔직함과 아재 감성을 더해, 의미 있는 집들 위주로 글을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easy sun
쉽게 사는 것이 좋고, 쉽게 살고 싶다. 그렇다고 어느 한 순간의 찬란함 없이 살고 싶지는 않다. 그래서 취미는 일 벌리기. 이지선, easy_sun.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제주 아빠
아빠 육아휴직자 제주살이 이야기, 행복한 부부의 사랑 이야기, 행복전도사의 나를 깨닫고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 전원주택에서의 삶을 전해드립니다. 목표는 브런치 공식 애처가 입니다.
팔로우
윤진이
직장인 n년차. 밝은 편이지만 염세적임. pharm.artist.rena@gmail.com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달콤달달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프레즌트
삼남매엄마.현재 심리에세이작가. 크리에이티브. 청소년강사. 부모교육강사. 그림책 감정코칭 지도사. 시니어강사. 대학인성교육강사.
팔로우
수필가 박신영
《피아노, 나의 생존회로》 음악에세이 출간 / 영문학. 동양학. 피아노 전공 / 타로심리상담
팔로우
팡스키
'에라 모르겠다'와 '내려 놓기'를 훈련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