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따뜻한 모닥불
회사원. 2015년에 결혼하고 2023년에 잔디가 탄생했습니다. 마흔 살에 아빠가 된 후 눈물이 더 많아졌습니다. 정확히 언제가 될지 모르는 육아 휴직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지그린
15년간 PD로 일하다 퇴사 후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치열하게 ‘PD’가 되고 싶었지만 이제는 그냥 '엄마'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스탠포드 푸드박사 썸머정의 유학이야기
토종 한국인이 스탠포드에서 몸으로 부딪히며 학부, 박사과정으로 디자인 씽킹을 배웠습니다. 디자인 지식과 함께 실리콘 벨리의 푸드 이노베이션 사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jeongihnK
초등교사 출신이나 지금은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교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해내내
<잘 노는 아이가 영어도 잘한다> (2025) 출간 작가, 매일 읽고, 쓰고, 다시 씁니다. #슬초2기
팔로우
서민수
초등학교 교사로 7년간 일하다 별안간 꿈이 날아들어 의원면직을 했습니다. 퇴사와 창업을 결정할 수 있었던 고민의 자취, 작은 시선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승연
배운 것을 가르치고, 느낀 것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김 선
글쓰기와 공부를 즐기는 현직교사입니다.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은 선생님. 김선 선생님의 교육이야기를 듣고 싶으시다면 유튜브) '교육은 선이다'에서 뵐게요.
팔로우
노마드작가K
16년 군생활의 자발적 퇴사자. 자신이 좋아하는 일로 나답게 사는 N잡 크리에이터이자 글쓰는 노마드 <독서, 여행, 글쓰기와 자유를사랑합니다 >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고병기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서울 프라퍼티 인사이트(SPI)'에서 우리가 사는 도시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SPI에서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팔로우
죽지않는돌고래
다소 되바라진 신문의 편집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annaBanana
이러저러한 이야기를 늘어놓습니다. 여기만큼은 '진짜 참 이런 이야기도 쓰냐' 싶은 것들로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욕심많은워킹맘
본업은 회계팀 과장, 부업은 글쓰기입니다. 일상을 세밀히 들여다보며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취미로 시작한 글쓰기가 이제는 특기로 되고 싶은 욕심 많은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꼬빙
적은 돈으로 원하는 걸 누리고 싶은 절약가. 명랑 발랄한 외벌이 가장
팔로우
콜럼버스
달걀은 깨트려 세우면 됩니다. 세상의 많은 문제는 발상의 전환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패러다임의 변화를 짚고 새로운 원칙과 기술, 경영, 스타트업을 얘기하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