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4
명
닫기
팔로워
74
명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Hong Jin Joo
Hong Jin Jo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꼼마
"꼼마"는 웹앱 디자인, 기획, 코딩에 관심이 있으면서 아직 성장 중인 사람을 지칭합니다.
팔로우
dendowr
dendow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지니진이
지니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수미
귀여운 딸하나, 철이 덜든 남편과 알콩달콩 깨뽁중! 홀시어머니아들과 결혼 하여 그 ~~ 고추보단 맵다는 시집살이와 소소한 인생의 맛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
팔로우
성민숙
성민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미경안젤라
금미경안젤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디너
디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코한나
35년간 ADHD 와 호더(정리정돈을 못하는 사람)로. 4년차 아로마 테라피스트 로 한국식영어 탈출기 저자로 에코영어 활동하며 하루10분 힐링루틴을 나누어 봅니다.
팔로우
이세형
이세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강경화
강경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arlie
Charl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지현
김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이지
깊이 있는 사람이 되려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라미루이
지금 이 순간에 마음을 두려 하는 딸둘아빠입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글감을 건지려 촉을 세웁니다. 상상을 버무려 잠시나마 현실을 잊는 글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