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은수빈
채우고 비우고, 움켜쥐고 내려놓고, 운명의 수레바퀴는 그렇게 굴러갑니다.
팔로우
오마주
회사 다니면서 혼자 아이를 키웁니다.
팔로우
한희정
낭독가. 책 속 낭독여행 기획. K.CHEGRO, 한국웰니스낭독협회 이사.
팔로우
정미숙
하루를 살아내며 마음을 씁니다. 스쳐가는 감정에도 이름을 붙이며 그 순간을 소중히 기록합니다. 말과 글 사이에서, 미숙에서 성숙으로 걸어가고 있습니다. 새벽여행
팔로우
소리책장
책을 읽고 사는 소리를 씁니다. 차곡차곡 소리책장에 모아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다경앤
중년이 처음인 다경앤 (多慶and)작가입니다. 젊은 세대와 공감하며, 그들에게 좋은 어른이 되는 시간 여행을 함께 하는 글쓰기를 하고 싶어요.
팔로우
박현수
매일 게으른 나를 일으켜 꼼지락꼼지락! 딸그락딸그락! 조금씩 변화하고 성장을 꿈 꿉니다. #실천교육교사모임 #꿈블 #고래학교 #배철현의포에트리
팔로우
이지영
에세이 쓰고, 시 쓰고, 동화도 쓰는, 글쓰기 테라피스트. 前 KBS 라디오작가.
팔로우
해바라기
해바라기의 브런치입니다. 100세시대 두번째 서른살에 퍼스널 브랜딩을 하고 싶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행부작가
소소한 일상을 적고 있고 있습니다. 행복도 삶도 빵빵하게 채우고 싶어 씁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리하LeeHa
조금 늦더라도 차근차근 발걸음을 옮기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원하는 그곳에 가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