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올 가을 발표가 예상되는 iPhone 7에 앞서, Bluetooth를 이용하여 좌우 피스로 분리되어 있는 무선 이어폰을, 2014년에 인수 한 Beats 브랜드로 출시 할 모양이다.
이 같은 사실을 9to5Mac이 전하고 있다.
- 전체 무선, 좌우 독립 한 이어폰?
9to5Mac의 관계자를 통해 얻은 정보에 따르면, 새로운 이어폰은 Motorola의 "Hint" 헤드셋이나, 이번 CES에서 발표 한 "Dash" 헤드폰과 같은 제품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현재 개발 중인 Apple의 새로운 이어폰은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탑재로 전화 통화와 Siri의 이용이 가능하게 되는 것 같다.
Apple은 이미 "AirPods"라는 상표를 등록해두었으며, 이것이 제품명으로 될 것이라고 9to5Mac은 추측하고 있다.
- iPhone 7과는 별매 가능성
이러한 완전 무선 이어폰은 액세서리로 하여 iPhone과는 별도로 판매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iPhone 7에서는 헤드폰 단자가 폐지된다는 소문이 있지만, 9to5Mac에 제보한 사람은 단자가 폐지된다고 한 후, 표준 헤드폰은 Lightning 커넥터 또는 Bluetooth를 통해 무선 연결 된다고 한다.
2014년 이후 iOS 기기에서 Lightning 커넥터를 통해 헤드폰 연결이 가능해지고 있다.
- 충전은 전용 캐리어 케이스로
Beats 브랜드로 출시가 전망되는 무선 이어폰은 현재 Beats 브랜드의 무선 헤드폰을 탑재하는 mini-USB 포트가 탑재하지 않고 전용 캐리어 케이스를 충전 크래들로 사용할 모양이다.
via 9to5Mac
http://ojaseo.egloos.com/7102431
http://odelian.tistory.com/270
http://okgogo.egloos.com/7102027
http://anitong.egloos.com/710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