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안재오
저는 독일에서 철학자 헤겔을 연구하여 박사학위를 받았고, 유수의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철학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함께 철학적으로 사유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엄지용
국내 최대 유통물류 버티컬 콘텐츠 멤버십 '커넥터스' 운영합니다.
팔로우
사만다
11년차 글쟁이다.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자비스앤빌런즈에서는 현재 삼쩜삼 리서치랩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팔로우
Lucy
디지털노마드 루시 | 긴 글보다 오랜 시간을 들인 짧은 글을 쓰려 합니다. 아직 자라는 중이라 이곳 저곳 부딪힘이 많습니다.
팔로우
와디즈
"Design my own life"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강작
우리가 인생을, 인생이 우리를 친애하게 될 아름다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경민
영화로 글 빚는 사람입니다. 따뜻한 지성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도경
만화가,웹툰작가. <바이론> <모티일기> <이런 날 이런 나> <라이라이 라이프>를 만들며 소통하고 있습니다.잘 그린 그림, 잘 쓴 글보다 좋은 그림, 좋은 글을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솜숨씀
Book editor. 좋아하는 책은 아직 사지 않은 책. 다정하고 성실하게 엮는 오늘의 인생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믿지만 정작 오늘의 나를 구원하는 것은 빠듯한 통장잔고.
팔로우
캘리에세이 CALLIESSAY
캘리그라피 (Calligraphy) + 에세이 (Essay) = 캘리에세이 (Calliessay)
팔로우
꽃반지
읽기 쉽고 잊기 어려운 한 문장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이학준
나를 위한 글쓰기와 당신을 위한 글쓰기, 그 경계선을 넘나들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멘토링커 김민경
"끝인가 싶어도, 아직 한 장 남았잖아요." : 삶의 끝에서 얻은 통찰을 오늘의 실천으로 연결하는 사람, 모멘토링커 김민경입니다.
팔로우
김멜리
많이 읽고 많이 걷고 조금 참고 조금 씁니다. 대학에서 인문학을 전공하고, 다시 사람 사는 일로 밥먹고 사는 중이예요. / 제안 또는 협업 요청 melyk64@gmail.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