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오르 Ohr
무(nothing)를 알기 위하여 모든 것을 알고 싶다. 마르지 않는 샘인 고전읽기를 위한 안내자. 키르케고르 강화집 번역가. 대표작 《아들에게 들려주는 서양철학 이야기》
팔로우
쪼렙 서비스기획자
몰라도 쫄지 않고 공부하기
팔로우
만두님
게임 회사에서 사내 서비스의 UX를 기획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 여행, 책, 공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월스트리트 잉글리시
전 세계 35개국 450여개 센터, 300만 회원이 검증한 단 하나의 학습 시스템
팔로우
공작슈퍼
글쓰고 싶은 그래픽 디자이너
팔로우
Joel
한국에서 글쟁이로 5년 살다가 30대에 지구 건너편 아일랜드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게으른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윤이브
프랑스 브레따뉴 지방에 거주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리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수면욕이 강해 아침저녁으로 능률이 떨어지는 점심형인간. 어린이에게 친절하지 않은 어른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습니다.
팔로우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현희
SickAlien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반딧
네덜란드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하는 일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이유나
디자인도 하고 여행도 하고 유당탕탕 사는 사람. UXUI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타이포그래피 야학
<타이포그래피 야학>의 브런치. 타이포그래피 야학은 2007년 모두에게 동등한 교육 기회를 나누고자 시작되었습니다.
팔로우
쓰잘때기
어쩌다 카피라이터 & 브랜드 마케터
팔로우
이학윤
그림을 통해 공황장애의 어려움을 덜어내는 이학윤입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