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뽐뿜
:)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Becky
Beck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찐한
누군가의 기억에서 천천히 잊혀지는 진한 글을 써내려가고 싶은 글린이입니다.
팔로우
오후 네시
오후 4시, 은행문이 닫혀야 진짜 하루가 시작됩니다. 12년차 은행원의 찐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우
나미
세 남자와 도란도란 지냅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끄적거리며 살고 싶어요.
팔로우
슈퍼 거북이
글쓰는 영어강사입니다. 매일 0.1프로씩 성장하기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자라고 있습니다.
팔로우
차차르
차차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젤라
안젤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늘도
특별한 글보다 편안한 글을 쓰고 싶은 엄마이자 IT 스타트업 마케터입니다. 마음 딱 맞는 단어를 찾아낼 그날을 꿈꾸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미
도미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꽁스땅스
꽁스땅스(Constance)는 불어로 꾸준함입니다. 꾸준히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의 진리를 배워갑니다.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모든 완성뒤에는 꾸준함이 있습니다.
팔로우
유프로
프로의 자세를 지향합니다. 소소한 하루의 성과들을 모아 특별한 하루로 연결중입니다.
팔로우
로지
삶에 휘둘리지 않고, 오히려 삶을 가만히 감상하는 시간.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조용한 시도들을 기록하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취향도 이곳에서 조용히 피어나길 바라며.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워킹맘다해
Do it! 일과 육아, 나 하고 싶은 것 까지 모두 다 놓치고 싶지 않은 욕심쟁이. 아이셋 워킹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