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삶랑자
우리가 여행을 자주 가진 못하지만 그러기에 기억에 남듯이, 많지는 않지만 그만큼 특별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아이언드래곤
스웨덴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평범한 공대생입니다. 질문이나 저에게 관심 있으신 분은 fedragon5@gmail.com 으로 메일 주세요!
팔로우
빛샘
정원과 자연을 담는 사진가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등어
공돌이가 하늘을 바라보는 방법
팔로우
Ash Han 한승환
블록체인(Blockchain), 분산원장기술(DLT), 암호화폐(Cryptocurrency), 경제/경영 등을 다룹니다. https://brunch.co.kr/@ashhan/2
팔로우
윤희철
펜으로 그리고 수채로 색을 입히는 작가입니다. 세계의 아름다운 건축과 도시 풍경을 글과 함께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여행드로잉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의 그림도 소개합니다.
팔로우
사작쿄
필름과 디지털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시에
모험을 동경하는 소심한 여행자였으나 삐걱대는 몸뚱이를 달래며 얼레벌레 살아가는 현대인 1
팔로우
금요일
바닥난 통장 잔고보다 고갈되고 있는 호기심이 더 걱정인 어른. <어쩌면 ___할 지도>, <인생이 쓸 때, 모스크바>를 지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