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스몰빅토크
흐릿한 감정이 선명해지고, 말하지 못한 마음이 언어가 되는 곳. 이제부터 연애비서와 함께 그 공백을 채워나가보죠.
팔로우
장정윤
방송작가 16년 차이며 미혼부 연예인과 결혼 5년차 입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캐롤라인
UAE에서 10년째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외항사 승무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로 쓰는 여행 블로거 입니다. blog.naver.com/ey856
팔로우
정세흔
퇴직 교원이자 주부입니다. 명예퇴직 후, 제2의 인생으로 글쓰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르바
아이는 셋, 결혼 10년째, 그 중 주말 부부로 6년째 살고 있는 30대 여자의 입장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나솔
여기저기 새로운 것에 기웃대기를 좋아하는 3년차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디자인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쪼렙 서비스기획자
몰라도 쫄지 않고 공부하기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모모루
정신적 과잉 활동자 xhfl0506@gmail.com
팔로우
대치대디
딸 키우는 남자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아연
소설가 칼럼니스트 기자/ 이화여대 철학과 졸업. 저서『스위스 안락사 현장에 다녀왔습니다』『좋아지지도 놓아지지도 않는』『내 안에 개있다』『강치의 바다』『사임당의 비밀편지』등 11권
팔로우
이틀
매일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Enero
Enero는 스페인어로 '1월'을 뜻합니다. 평범하기 그지없지만 우울증을 만성으로 겪는 90년 1월생. 제 이야기가 여러분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HP
I am a teacher, a physicist and a mother who studies the quantum world.
팔로우
희소롭게
[손가락이 가는대로] - 삶에 찌든 기록이거나 삶을 찌울 기록이거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