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너의 생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무거나 Feb 12. 2021

10세의 공감만화(열살보다 이게 왜 발음이 찰질까?)

10세의 공감가지 않는 공감 강요 만화

놓치마 정신줄만 줄기차게 읽더니 어디까지가 믹스이고 어디까지가 창작인지 알 수 없는 네 만화

덕분에 ㅎㅎ 나는 책도 읽었다.

덕분에 ㅎㅎ 나는 브런치에 글도 썼다.

놓치마 정신줄 작가 신태훈, 나승훈 작가님 죄송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대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