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2
명
구일삼
우리는 사랑의 섬광을 견디는 법을 배우기 위해 잠시 지상에 머문다 -윌리엄 블레이크
구독
구마
'상처 입은 치유자'를 꿈꿨으나 현실은 10년 차 정신과 환자. 병명은 C-PTSD, 진단명은 ADHD.
구독
희글
회사를 다니며 글을 쓰고 있어요. 온전하고 알찬 일상을 좋아하며 글을 통해 생각을 정리하고 기록하는 행위가 작가와 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구독
김다윗
김다윗의 브런치입니다. 20여년간을 러시아인 아내와 여덟아이들과 함께 여러나라를 돌아다니며 일하고 여행하며 글을 쓰고 세상을 사랑하며 살았습니다. 7권의 저서가 있습니다.
구독
하설
이곳운 여름에도 눈이 내린다, 이것은 진실이 된다. 예술에 불가능이란 없다는 일념으로 글을 씁니다.
구독
ONE
One of a kind.
구독
퀴터
저도 믿기지 않지만 일곱 개의 직장을 그만두고 대학원도 한 번 그만뒀습니다. 해학이 있는 글을 쓰는 것이 꿈이며, 가끔 일러스트도 그립니다.
구독
장영철 Francis
(사)한국미술협회 (신라미술대전) 추천작가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 / 대구가톨릭대학 대학원 [문화영성학 박사] (철학박사) 과정 수료 / 박사 논문 준비 중.
구독
고석근
에세이를 쓰며 글쓰기와 인문학을 강의하고 있는 고석근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가벼우면서 깊이 있는 글'을 쓰려 합니다. 스스로를 초극해가는 개인, 연대하는 인간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전윤혜
경험주의자. 일로 예술에 대한 글을 쓰고 고쳐요. 낙으로는 머릿속 이야기들을 쓰고요. 푸른 눈의 동반자와 프랑스에 삽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