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6일::하나님 세우심과 지키심을 경험케 하소서

시편 127:1-2

by 제니앤

4월16일::하나님 세우심과 지키심을 경험케 하소서(시편 127:1-2)

.

.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너희가 일찍이 일어나고 늦게 누우며 수고의 떡을 먹음이 헛되도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그의 사랑하시는 자에게는 잠을 주시는도다. (시편 127:1-2, 개역개정)


Unless the Lord builds the house, They labor in vain who build it; Unless the Lord guards the city, The watchman stays awake in vain. It is vain for you to rise up early, To sit up late, To eat the bread of sorrows; For so He gives His beloved sleep. (Psalms 127:1‭-‬2, NKJV)

.

.

<오늘의 묵상>

시편 127편 말씀을 묵상합니다. 우리의 삶을 세우고 또한 지키는 것은 우리의 노력이나 우리의 어떠한 수고로 인함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에게 임하는 하나님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평생 사랑하여, 하나님의 지키심을, 하나님의 세우심을 경험하는 인생이고 싶습니다. 그러한 은혜를 평생 경험하는 삶이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

<오늘의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000(이)가 평생에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하나님께서 그 모든 삶을 세우시고 지키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자신의 힘과 노력, 고민으로 하려하지 않고 늘 하나님만을 경외함으로 의지하게 하소서. 그러할 때 하나님으로부터 임하는 참 쉼과 평안, 승리를 날마다 맛보며 증거하길 원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4월15일::눈물의 씨를 뿌리며, 기쁨의 단을 거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