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편 126:5-6)
Those who sow in tears Shall reap in joy. He who continually goes forth weeping, Bearing seed for sowing, Shall doubtless come again with rejoicing, Bringing his sheaves with him. (Psalms 126:5-6, NKJV)
.
.
<오늘의 묵상>
포로로 끌려갔다가 이스라엘로 귀환한 이스라엘 백성들에 의해 찬송된 시편 126편을 묵상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이뤄진 포로 귀환을 찬양하며, 그들은 눈물로 씨를 뿌린 자는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라 고백했습니다. 고난 가운데,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며, 하나님 앞에 겸손히 회개하며, 하나님 뜻이 이뤄지기만을 간구했던 이들은 기쁨과 감격으로 하나님의 언약의 성취를 받았습니다. 오늘 우리 안에도 이러한 은혜가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항상 겸손히 눈물로 씨를 심는 믿음과 소망의 삶이기를, 그 안에 사랑의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놀라운 언약의 성취를 만나는 은혜를 누리기를 소망합니다.
.
.
<오늘의 기도>
신실하신 하나님, 000(이)가 눈물로 씨를 뿌리며, 기쁨으로 단을 거두는 은혜를 평생에 누리게 하소서. 그 삶에 겸손한 믿음의 기도가 끊이지 않게 하소서. 000의 믿음의 기도와 기다림을 늘 응답하시며, 기쁨의 단으로 채워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