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니앤 May 13. 2023

5월13일::파수꾼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에스겔 33:7, 11

5월13일::파수꾼의 사명을 감당하기를(에스겔 33:7,11)

.

.

인자야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수꾼으로 삼음이 이와 같으니라 그런즉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에게 경고할지어다. (...) 너는 그들에게 말하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니 나는 악인이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그의 길에서 돌이켜 떠나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 이스라엘 족속아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 악한 길에서 떠나라 어찌 죽고자 하느냐 하셨다 하라. (에스겔 33:7, 11, 개역개정)


“So you, son of man: I have made you a watchman for the house of Israel; therefore you shall hear a word from My mouth and warn them for Me. Say to them: ‘As I live,’ says the Lord God, ‘I have no pleasure in the death of the wicked, but that the wicked turn from his way and live. Turn, turn from your evil ways! For why should you die, O house of Israel?’ (Ezekiel 33:7‭, ‬11, NKJV)

.

.

<오늘의 묵상>

에스겔에게 하신 파수꾼의 사명에 관한 말씀을 묵상합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을 먼저 알게 된 자들을 향해 경고하며 말씀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구원의 은혜를 입은 우리는 하나님께 파수꾼의 사명을 부여받은 자임을 믿습니다. 오늘 그 거룩한 사명을 깨닫고, 그 사명의 무게감을 하나님 앞에서 깨닫고 날마다 간절함으로 복음 전도자로 살아가는 우리이길 원합니다. 온 땅이 하나님께로 돌아오기를 바라시는 그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사랑의 파수꾼이기를, 거룩한 열정의 파수꾼이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

.

<오늘의 기도>

사랑과 긍휼이 끝이 없으신 하나님, 000(이)가 하나님께서 맡기신 거룩한 파수꾼의 사명을 열심으로 감당하게 하소서.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파수꾼이 되어 많은 이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거룩한 사명자가 되게 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5월12일::살처럼 부드러운 마음을 주소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