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내가사랑한미술관 Sep 13. 2021

지켜내야할 가치들을 위해 민주당 경선에 참여해주세요!

나는 이낙연 후보를 지지합니다.


https://youtu.be/jB7xumKYfuE




안녕하세요. 내가 사랑한 미술관입니다.

정치 이야기 불편한 분도 계시겠지만 뭐라도 해야겠다는 간절함에 영상을 올립니다.


저는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합니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못 미친 부분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임기 내내 그가 정치적 유불리를 따지지 않고 국익과 국민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국내외로 어려운 시기에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기에 그를 지지합니다.


무엇보다 닳고 닳아 이제는 껍데기만 남은 것처럼 느껴졌던 가치들 - 민주주의, 원칙, 정의, 애국, 보수 등 - 의 진정한 의미를 몸소 보여준 점에 대해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지금 유력 대선 후보들의 언행을 보면 이 가치들이 또다시 빛을 잃고 껍데기만 남는 시대가 올 것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 정의롭지 못한 자가 입에 올리는 정의, 부도덕한 자가 떠들어 대는 공정, 동지를 외면했던 자가 외치는 의리 같은 단어들을 볼 때면 속이 메스꺼워질 지경입니다.


저는 우리가 추구해야할 가치들을 계속 지켜 나갈 사람, 문재인 정부의 성과를 계승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 나갈 사람으로 이낙연 후보를 지지합니다. 국회의원 5선, 최장수 국무총리, 당대표를 거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의 말에 귀 기울이며 안정적으로 국정을 운영할 사람, 무엇보다 지금까지 그가 살아온 인생과 지금 그가 우리에게 제시하는 방향 사이에 모순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낙연 후보를 지지합니다.


지금 민주당의 대선 후보를 뽑는 경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권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돈 들지 않고 민주당 가입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합니다. 선거인단 등록과 투표 방법 모두 정말 간단합니다.


온갖 비리와 의혹이 끊이지 않는 후보가 아니라 깨끗하고 유능한 이낙연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경선에 참여해 이낙연 후보에게 투표해주세요. 선거인단 등록은 아래 설명란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고 투표는 10월 6일부터 진행됩니다.


진보, 보수 등의 정치 성향이나 정치에 관심이 있고 없고를 떠나 최악의 인물이 더 큰 권력을 갖지 않도록 부디 유권자로서 권리를 행사해주세요.


저의 절실하고 간절한 마음이 오롯이 전달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제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 선거인단 신청 바로가기

—> https://win.theminjoo.kr





작가의 이전글 지나가버리는 것들을 사랑하는 삶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