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력과 맥락]

by 김재성 작가

강연 / 협업 / 제휴 문의 : plusclov@gmail.com

===

얼마 남지 않은 AI시대의 골든타임,

세계 석학들과 최정상 기업인들이 손꼽는 AI시대 미래 인재의 핵심 역량은 바로 ‘문제해결력‘ 입니다


김재성의 AI로 앞서가는 문제 해결력 & 리서치 전략


https://inf.run/LmvrD



[매력과 맥락]

.

디지털 광고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타겟팅'이라는 말을 들어보았을 것이다. 말 그대로 이 광고가 전혀 관심 없을 사람에게 보여지지 않고 관심이 있을 것 같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일이다. 특히 타겟팅 중에서 '관심사 타겟팅'은 여러가지 기법으로 내가 관심이 있을 것 같은 제품을 추려서 보여준다. 왜 이렇게 하는가? 광고의 목적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목적 달성 (이미지를 좋게 하거나, 구매로 이어지게 하거나 앱을 다운로드 받게 하거나,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거나) 을 위해 하는 활동이고, 광고의 효율. 그러니까 더 적은 광고 비용으로 더 많은 수의 목적 달성을 위해 사용하는 기법이다.

지금 바로 작가의 멤버십 구독자가 되어
멤버십 특별 연재 콘텐츠를 모두 만나 보세요.

brunch membership
김재성 작가작가님의 멤버십을 시작해 보세요!

맥킨지, 제일기획, 카카오 출신 경영 전략,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김재성 작가입니다. 강연/제휴/협업 문의는 plusclov@gmail.com로 이메일 바랍니다

7,711 구독자

오직 멤버십 구독자만 볼 수 있는,
이 작가의 특별 연재 콘텐츠

  • 최근 30일간 18개의 멤버십 콘텐츠 발행
  • 총 64개의 혜택 콘텐츠
최신 발행글 더보기
매거진의 이전글[나의 일상은 때로 누군가에게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