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 협업 / 제휴 문의 : plusclov@gmail.com
===
얼마 남지 않은 AI시대의 골든타임,
세계 석학들과 최정상 기업인들이 손꼽는 AI시대 미래 인재의 핵심 역량은 바로 ‘문제해결력‘ 입니다
김재성의 AI로 앞서가는 문제 해결력 & 리서치 전략
[매력과 맥락]
.
디지털 광고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타겟팅'이라는 말을 들어보았을 것이다. 말 그대로 이 광고가 전혀 관심 없을 사람에게 보여지지 않고 관심이 있을 것 같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일이다. 특히 타겟팅 중에서 '관심사 타겟팅'은 여러가지 기법으로 내가 관심이 있을 것 같은 제품을 추려서 보여준다. 왜 이렇게 하는가? 광고의 목적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목적 달성 (이미지를 좋게 하거나, 구매로 이어지게 하거나 앱을 다운로드 받게 하거나,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거나) 을 위해 하는 활동이고, 광고의 효율. 그러니까 더 적은 광고 비용으로 더 많은 수의 목적 달성을 위해 사용하는 기법이다.
지금 바로 작가의 멤버십 구독자가 되어
멤버십 특별 연재 콘텐츠를 모두 만나 보세요.
오직 멤버십 구독자만 볼 수 있는,
이 작가의 특별 연재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