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80
명
닫기
팔로워
1,080
명
상강
공공기관에서 10년 넘게 일했습니다. 탄자니아와 케냐에 파견되었고, 싱가포르에서 공부했습니다. 중국과 중국 서역을 여행했습니다. 티벳 여행을 꿈꿉니다.
팔로우
동닙
개인전 8회 개최한 독립운동가 그림쟁이 입니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독립운동가 100인> 출판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매일 역사를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택수
..
팔로우
혜람
혜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직유닛
ㆍ브런치매거진 '정직유닛'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전창복JeonChangbok
전창복JeonChangbo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련의기록
치앙마이에서 한 달을 지내며 스스로 선택한 날들을 기록합니다. 원하는 삶은 우연이 아니라, 실행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Second Ride Lab Travel
관광학박사 여행을 기록하고, 삶을 해석합니다.
팔로우
소원상자
희귀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팔로우
Jwook
공간과 사람, 그리고 시대를 바라보는 시선을 기록합니다. 건축과 인문학, 철학과 일상에서 얻은 생각을 글로 나누며, 독자와의 대화를 이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Bluemom
일상 경험과 자녀 양육을 바탕으로, 교육·심리학·인간관계의 흐름 속에서 발견한 생각과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설계하는 건축가이자 브런치 작가. 실리콘밸리의 마이너리티. 길을 잃지 않는 도시를 꿈꿉니다
팔로우
미스리
미국 동부 공립초등학교 특수교사 Ms. Lee의 우당탕탕/사부랑삽작 교실 생존기 & 이방인 Ms. Lee의 들썩들썩/두런두런 속앓이 일상 생존기
팔로우
정아린
미술과 글로 기억과 관계의 구조를 기록하며, 여성의 서사를 천천히 씁니다.
팔로우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MZ맘
나는 MZ맘! 내 맘대로 하고 싶어요. 나를 계속 주저 앉히는 남의 편에게, 직접 하지 못하는 말을 끄적이고 그 속에서도 나를 웃게 해주는 미니미의 귀여운 말과 행동을 남겨요.
팔로우
백서영
백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시
저는 우리를 이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때로는 고백처럼, 때로는 기록처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