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일로나
'이 모든 괴로움을 또 다시'라는 말의 의미를 알게 되었다. 그러나 아직 삶을 배워가고 있는 중이다.
팔로우
시애틀 엄닥
에새이 기록합니다. 치대는 졸업한지 12년이 넘었습니다. 미국 치대 입학, 비자, 취업, 비지니스 관련 질문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팔로우
traveLife
IT와 요가와 여행으로 점철된 삶을 살다가 글쓰기 프로젝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쨈맛캔디
반갑습니다! 저는 호기심과 글쓰기로 세상을 탐험하는 아침형 인간입니다. 영화·책·시사 리뷰를 좋아하고, 영어 원서 직독직해가 취미입니다. 글로 공감과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Henry Hong
유학생에서 이민자로.. 끝 모를 질풍노도의 시간.. 잘 버티고 있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속초순보기
삶의대한도전을 통해 경험을 나누고, 퇴직후 할머니 육아및 자기성장을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는 중
팔로우
joo
설기맘
팔로우
유지
부산에 살다가 미국 미시간에서 생활 중. 수영, 자전거, 달리기 철인 3종하는 육아맘
팔로우
어젯밤달 김미주
그림요리책「고기가 없어도 맛있어」「탄수화물이 없어도 맛있어」「배고플 때 만나」와 「남은요리활용사전」을 썼습니다. hazycozy@naver.com
팔로우
살다
살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nny
배움에 있어 가장 큰 동력은 절실함과 뭉텅이 시간 만을 믿고 덤빈다.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너무 나이가 많다고 생각하는 일이 없다고 믿는다. 자신과 사랑에 빠지는 기술을 터득 중.
팔로우
NORE
쉬운 길 말고 꼭 어려운 길을 택합니다. 그래서 여행을 하고, 글을 쓰며, 오늘도 깨집니다. 언젠간 단단해지겠죠 뭐.
팔로우
redshoes
장소의 느낌과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합니다.한때는 여행자, 요즘은 음악을 듣고 피아노를 연습합니다
팔로우
빛에 홀리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살면서 여행에서 얻은 생각을 영상, 사진, 글로 정리하고 있다. 빛에 홀려 떠나는 여행 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