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첩극
아내의 외도로 재판이혼을 했습니다. 불륜을 알게된 시점부터 소송 과정에 대한 에세이를 쓰고있습니다.같은 일을 겪는 분이 없길 바라지만, 있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달항아리
상처를 꺼내 쓰기 시작했습니다.그게 나를 살렸고,이제는 누군가에게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한유영
홈스쿨링을 하며 자란 평범한 대학생입니다.쓰고 싶은 것을 씁니다.
팔로우
장파덕
신입 변호사의 첫발 내딛기
팔로우
자몽씨
집밥 인플루언서가 적는 소박한 순간들
팔로우
배지
에세이스트 글감이 떠오르면 때면 폭풍 쏟아내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와룡선생
자녀 교육을 포함하여 부모와 자녀의 관계를 주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가끔 딴 이야기도 합니다.
팔로우
사무관과 변호사
행정고시 출신 사무관,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다.
팔로우
쿠바노스
로스쿨 18기 입학예정자, 예비역 육군 중위, 사람 사는 이야기 (주로 공부), 리트 학습법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요나
천천히 쓰는 아프리카 촬영일지/ 세렝게티를 비롯한 탄자니아 국립공원의 촬영 에피소드를 남깁니다/ 모든 사진 및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습니다
팔로우
휴지기
휴지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찐스마일
20년간 컴퓨터 강사와 직업상담사로 타인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제는 47세에 기적처럼 만난 아이와 함께 다시 자랍니다. 5년 난임과 늦깎이 육아, 삶의 치유의 기록을 나눕니다.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코코넛
90년대생 7년 차 기자, 돌연 수능을 다시 봐서 한의대 입학! 그리고 다시 의대생이 된 사연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순임이
글을 쓸때 비로소 나는 내가 됩니다.
팔로우
오리세상
눈치보는 소심한 몽상가
팔로우
푸른국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직장인으로 십년 넘게 살다가 난생 처음 회사밖으로 나가 보려합니다. 유능한 직업인으로 살다 좀 모자라고 따뜻한 할머니로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뚝이
변호사시험 오시생. 인생 마지막 변호사시험을 준비 중입니다. 2026.01.06~01.10 변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