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1
명
닫기
팔로워
331
명
John Kang
John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포드
월포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박금real
박금rea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영조
윤영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랑이
엄마, 초등교사, 오래된 블로거, 작가. 일상의 작은 순간을 특별하게 담은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우아한용
국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또치맘
엄마의 마음도 돌봄이 필요해요! 나를 비난하지 않는 육아를 연습하며 그 과정을 기록합니다. 아기 또치와 함께하는 엄마성장기.
팔로우
root
철학자이자 작가. 『존재의 수평성과 실존의 수직성』개념을 중심으로, 존재론과 실존철학을 재구성하는 작업을 수행해왔다. 일상의 틈에서 존재의 진실을 포착하는 글쓰기를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유연선
쓸데없는 생각을 진지하게 하는 사람. 그러다 가끔 쓸모 있는 생각도 해 내는 사람.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기림
내가그린기린그림은 자알그린기린그림일까 자아그린기린그림일까, 이딴 거 생각하며 사는 아줌마입니다. 그림과 글은 공생관계일까? 동생관계일까? 도 생각하면서
팔로우
프롬민
프롬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분좋은
기분좋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sunmi
문득 스쳐지나가는 생각을 적어봅니다. 글안에 내 안의 생각과 기억을 가두기.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도재영
도재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담
어쩌다보니 6년째 제주살이. 책을 읽고, 끄적이고, 일상 속 발견을 사랑하는 줌마.
팔로우
서정민
서정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